· 회원가입   · 비밀번호찾기

조행후기

HOME  조행후기
작성일 : 2017-09-10 22:14
처갓집 식구들과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^^
글쓴이 : 육미리
조회 : 929
바야흐로 5개월전..(다녀온지 한참되서 올리는 이 게으름 어쩔^^;)

이른 새벽 장모님, 장인어른, 처제네, 지금은 28개월된 딸내미 무작정 깨워서 업고 태안으로 출바알~~

낚시라곤 처음이라 걱정 반 기대 반 부푼맘을 안고ㅎㅎ

도착해서 사장님과 통화 후 선착장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

간단히 먹을 음식을 갖고 구명조끼를 입고 배에 올랐지요!!~ ㅎㅎ

아직 어린 딸래미가 걱정됐지만 전~~혀~ 전혀~~ 걱정할 필요 없이 난간이랑 잘 되있더라고요!!

완젼 친절하신 사장님의 미끼 거는 방법을 시작으로 낚시 시작 ㅎㅎ

속으로 초보들이 뭘 잡기나 하겠어 하는 순간 장모님의 낚시대가 요동을 치더군요.... 대박~~ 대박~~

참돔 ㅡㅡ"  근데 누구도 다가서질 못했어요^^; 어마무시한 크기에 압도!! 되어서 식구들이 우왕좌왕 하는 사이에 사장님 등장 ㅎㅎㅎ

잘 빼서 어항에 담아주셨어요~~

이제 부터 시작이다라는 마음에 저도 집중 집중... 순식간에 처제 대박큰 우럭... 와이프 우럭.... 하물며 6살 조카까지 우럭을 잡더라고요 ㅜㅜ

아 자존심이~~ ㅡㅡ 사장님한테 부탁을 했습니다.. 잡게 해달라고 ㅎㅎ 요령을 하나 가르쳐 주시더군요!!

방법은 .... 비밀입니다ㅋ (직접 오셔서 사장님께 상담하세요ㅋㅋ)

한동안 조용하더니 제 찌가 움직였습니다!! 근데 반응이 어째 ㅡㅡ ... 에라 하고 올렸는데

대박 중 대박 ㅎㅎ 장모님이 잡으셨던거 보단 큰 참돔이였어요! 하!!~ 이게 손맛이구나... 하는게 느껴지더라고요!!

낚시라하면 생선구이밖에 몰랐던 저희 식구들^^; 덕분에 너무 재밌게 잘 다녀왔습니다!!

장비를 따로 준비할 필요도 없고 배위에서 삼겹살까지 ㅎㅎ 사장님이 여러분이신거 같아서 물어봤더니 다 형제분이시더라고요!!

특히 잘생긴 막내사장님 ㅎㅎ 덕분에 더 재밌었습니다!! 조만간 다시 돌아오겠습니다!!

우럭 8마리에 참돔2마리 ... 또 한마리는 이름을 까묵었네요!! 싱싱한 회 배부르게 먹고, 간만에 가족 단합도 되고 ^^ 즐거운 날이였네요!

사진 좀 올려볼까했더니 올리는데가 없네요 ㅎㅎ

만길호 포에버...

mangilho 2017-09-12 16:18
감사합니다~~

Total 5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5 역시나 만길대박 (1) 정다운 10-05 71
4 이번엔 쭈꾸미~~ (1) 육미리 10-28 1,524
3 만길호 이름처럼 짱 짱짱 (1) 정다운 10-14 1,031
2 처갓집 식구들과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^^ (1) 육미리 09-10 930
1 오랜만에 힐링하고 갑니다^^ (1) 뚜비 08-29 711